안녕하세요?
How are you?
태권도아카데미 홍병진 관장 입니다.
I'm Master Hong TKD academy director.
.늘 맡은바 과중한 업무에 바쁘시죠?
I understand. you are always so busy right?
그럴수록 마음의 여유를 갖어야 하고 그러기 위해서 건강해야 여유를 즐길 수 있습니다^^
So you need relaxed your mind and body.
태권도가 여러분의 건강과 호신을 도와드리겠습니다.
TKD will help you for your confidence and self-defense
GVCS만의 특별한 기회인 태권도 수련을 꼭 놓치지 마시고 함께 나눌 수 있기 바랍니다.
Don't miss it!!
Do you know. this is a very special chance . just GVCS can give you.
약간의 투자만 하시면 됩니다.(시간, 돈, 땀^^)
You just need some time, mony and sweat .
Here is the Information
- 언 제 (when): 매주 화, 목 오후 5시 30분- 7시 까지 운동할 거구요 9월 30일(목) 오리엔테니션 첫 운동을 지작 합니다.
We will begin September 30.
- 어디서(where) : 다윗관 태권도장
At the TKD gym
- 준 비(preparation) : 도복착용과 아직 없으신분은 운동 복장으로 (도복 주문 받고 있음)
- 방 법(how) : 시간 되시는대로 다윗과 지하 태권도사무실에 오셔서 신청하시면 되구요 도복 주문도 그때 같이 해 주시면 됩니다.
Please hurry up fill an application.
- 혹은 우선 전화로 신청해 주셔도 이곳에서 신청을 받아놓겠습니다.( 내선 7105-7) (010-3445-4000 begin_of_the_skype_highlighting 010-3445-4000 end_of_the_skype_highlighting)
you can try to call us
- 월 수련비(how much?) : 월3만원씩 급여에서 자동 지출되구요 처음 시작하시는 분은 도복도 3만원 입니다.
monthly 30,000 Won, if first time, need TKD unIform.
(특별히 교직원반 월 회비는 우리학교 태권도시범단 장학금으로 적립되오니 교직원이 건강해 질 수록 시범단원의 힘이됩니다)
- 등록 마감(deadline) : 9월 29일(수) 5시 까지
감사합니다.
I'm sorry, my English is no good^^ but don't miss it!!
Thank you.
I DO need relaxed my body and mind. Count me in!
3 comments:
hahahhaha...this was Taylor's idea to share. :)
Nope. All mine. He didn't even know I did it. He's not even doing Taekwondo...just me!
Abby and Austin are in Tae Kwon Doh. Austin is a blue belt and Abby is orange.
Post a Comment